이미지 확대보기'블루 아카이브'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미사키(블루 아카이브)'의 이미지. 사진=넥슨게임즈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를 맡은 '블루 아카이브' 국내·글로벌 버전에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이마시노 미사키(수영복)'이 27일 업데이트됐다.
블루 아카이브에는 이날 아리우스 스쿼드의 여름 테마 이벤트 스토리 'Sheside Outside'가 열렸다. 지난해 1월 출시됐던 이벤트를 복각해 다시 한번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스쿼드 멤버 중 당시 출시된 3성 캐릭터 '조마에 사오리(수영복)', '츠치나가 히요리(수영복)'에 더해 '미사키(수영복)'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나머지 한 멤버 '하카리 아츠코(수영복)'는 태생 1성 캐릭터로 당시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인게임 캐릭터 미사키(수영복)는 넓은 범위에 폭발 속성 피해를 입히는 스페셜 캐릭터로 디자인됐다. 적 대상이 보유한 해로운 효과에 따라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스토리 외에도 오는 2월 3일 메인스토리 6편 '흘러간 시간들의 오라토리오'의 첫장이 공개될 예저이다. 아리우스 스쿼드의 출신지 '아리우스 분교'의 새로운 이야기로 기존의 스쿼드 멤버 4인 외에도 분교에 머무르던 새로운 학생들이 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