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컴투스, 코단샤 '가치아쿠타' 애니 제작위원회 참여

메뉴
0 공유

뉴스

컴투스, 코단샤 '가치아쿠타' 애니 제작위원회 참여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5-11-06 15:42

만화 '가치아쿠타' 단행본 1권 표지 이미지. 캐릭터는 주인공 '루도'. 사진=코단샤이미지 확대보기
만화 '가치아쿠타' 단행본 1권 표지 이미지. 캐릭터는 주인공 '루도'. 사진=코단샤
컴투스가 일본 출판사 코단샤의 만화 '가치아쿠타'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우라나 케이 작가가 2022년부터 코단샤의 소년 매거진에 연재 중인 다크 판타지 만화다. 제목을 한국어로 번역하면 '진짜 찌꺼기' 라는 뜻이다.

만화의 주인공은 빈민촌에서 차별 받는 하층민 주인공 '루도'다. 유일한 버팀목인 양아버지를 잃은 루도는 사회 밑바닥 '하계'로 떨어지며 그곳에서 기괴한 생명체 '반수'들에 맞서는 집단 '청소부'에 들어간다는 이야기를 다룬다.

컴투스는 이번 제작위원회 참여에 앞서 코단샤의 대표작 '오! 나의 여신님'과 자사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코단샤 외에도 아키타 쇼텐 출판사 '주간 소년 챔피언'의 만화 '도원암귀' IP를 원작으로 한 게임을 개발하는 등 일본 시장에 적극 진출했다.

가치아쿠타 외에도 컴투스는 코단샤의 여러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 인기 만화 IP 기반 신규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다수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