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영혼의 만남, 작혼·은혼 컬래버레이션

메뉴
0 공유

뉴스

영혼의 만남, 작혼·은혼 컬래버레이션

인게임 대회 개최…캐릭터 4종 출시 예정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5-10-10 21:55

작혼·은혼 컬래버레이션 공식 애니메이션을 캡처한 화면. 사진=요스타이미지 확대보기
작혼·은혼 컬래버레이션 공식 애니메이션을 캡처한 화면. 사진=요스타
온라인 마작 게임 '작혼'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은혼'과 컬래버레이션한다.

작혼에선 오는 10월 9일부터 19일까지 '작혼·은혼 컬래버레이션 기념 마작 대전: 혼을 건 한 판 승부' 이벤트가 열린다.

총 3000명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한국 서버 기준 작사1 등급(4인전 기준) 이상이면 별도 신청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정원 3000명은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겐 휘석과 기원의 두루마리, 복주머니 등 인게임 아이템과 재화가 주어진다. 우승 상품으로는 '이치히메 인형' 실물 굿즈가, 상위 입상한 4인의 게이머에겐 곧 인게임에 출시될 은혼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작혼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BN 픽쳐스가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기념 특별 애니메이션이 공개됐다. 은혼의 '사카타 긴토키'와 '사무라 신파치', '카츠라 코타로'가 작혼의 마스코트 '이치히메'와 마작 승부를 벌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은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가까운 시일 안에 은혼의 캐릭터 4종이 작혼 인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형태가 될 전망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