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 베트남 서비스 개시

메뉴
0 공유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 베트남 서비스 개시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6-02-11 11:11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 베트남 공식 사이트 메인 화면 이미지. 사진=그라비티이미지 확대보기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 베트남 공식 사이트 메인 화면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가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 베트남 지역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그라비티는 베트남 현지 인기 스트리머와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오는 11일까지 이틀에 걸쳐 게임의 출시 기념 혜택과 초반 게임 공략 등을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은 그라비티 대표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파생작이다. 원작 특유의 감성에 세로형 화면 플레이 지원, 최대 20시간 동안 오프라인 방치형 보상 제공 등 편의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2월 중국 위챗 서비스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지역 서비스에 나섰으며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와 구글 매출 톱10, 말레이시아 애플 매출 4위, 필리핀 구글 매출 톱10 등의 기록을 세웠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은 원작의 향수를 간직하면서도 빠른 캐릭터 육성 지원, 파격적인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라그나로크 시리즈와 다른 매력을 가진 게임" 이라며ㅑ "베트남 지역에서도 앞선 지역만큼의 성과와 함께 좋은 서비스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