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랍인들도 "일어나라!"…넷마블 '나혼렙' 게임 'K-엑스포 UAE' 참여
이미지 확대보기'2025 K-엑스포 아랍에미리트(UAE):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서 현지인들이 넷마블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열린 '2025 K-엑스포 UAE: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자사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했다고 1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K-엑스포 UAE'는 두바이에서 15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열렸다. 현장에 약 10만 명이 방문해 한류 문화를 체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디엔씨미디어가 IP를 보유한 동명의 웹소설·웹툰을 원작으로 한 액션 RPG다. 최대 4인 협력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오는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넷마블은 앞서 9월 28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K-엑스포에도 참여해 '나혼렙: 어라이즈'를 전시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두 차례의 K-엑스포 참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반응을 확인했다"며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앞으로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