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한국형 '명일방주'? 리트레일·웹젠 '게이트 오브 게이츠' 영상 공개

메뉴
0 공유

뉴스

한국형 '명일방주'? 리트레일·웹젠 '게이트 오브 게이츠' 영상 공개

총 3분 길이…타워 디펜스 전투 등 인게임 화면 공개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5-11-06 15:42


웹젠이 오는 16일 '지스타 2025'에서 출품할 예정인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공식 예고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유튜브 웹젠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약 3분 길이로 게임의 콘셉트 원화와 실제 인게임 전투, 대화 컷씬 장면 등을 담고 있다.

영상 속에 공개된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격자형 지도 기반 타워 디펜스와 미소녀 캐릭터 수집·육성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보인다. 비주얼적으로는 밀리터리 요소와 암울한 세계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 트레일러에 공개된 인게임 전투 예시 화면을 캡처한 것. 사진=웹젠이미지 확대보기
게이트 오브 게이츠 트레일러에 공개된 인게임 전투 예시 화면을 캡처한 것. 사진=웹젠

미소녀 캐릭터, 타워 디펜스, 암울한 세계관 등 여러 면에서 이 게임은 외산 서브컬처 게임 '명일방주'를 떠올리게 한다.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요스타가 서비스를 맡아 2019년 서비스를 개시, 6년이 흐른 최근까지도 국내외에 적지 않은 팬층을 보유한 인기 게임이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국내 게임사 리트레일(LiTRAIL)이 데뷔작으로 준비 중인 신작이다. 리트레일은 김민규 전임 라인게임즈 대표가 이끄는 신생 개발사다.

웹젠과 리트레일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게임을 시연, 게이머들의 의견을 피드백해 게임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